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기장 "칠암사계" 카페
    일상생활 2022. 3. 9. 21:40

    「부산 기장 칠암사계」 나들이 

    칠암사계
    칠암사계


    오늘은 20대 대통령 선거일이다. 아침 일찍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고 지인이 추천한 부산 기장의 칠암 사계 카페로 나들이를 가자 했다. 일찍이 가려고 했는데, 코로나19가 우리의 갈길을 방해했다. 사무실 직원이 확진되었다 해서 급히 병원으로 가서 신속항원검사를 했다. 다행히 음성이 나왔지만 한 시간이 늦어졌다. 그러나 우리는 기쁜 마음으로 출발하였다.

    실내
    칠암사계 실내

     

    1시간 반을 달려 도착하니 주차장도 거의 만차, 칠암사계 카페 안도 사람들도 인산인해다. 코로나19가 30만 명이 넘었다고 하는데, 여기는 코로나는 없는 거 같다. 

    메뉴
    베이커리

     

    이 카페에 시그니쳐는 소금빵이라 해서 주문을 하려 하는데 내 앞에 99명이 있다. 전화예약을 하였다. 기다리는 동안 우리는 다른 빵을 고르고 커피, 레몬 네이드, 아이스크림을 주문해서 먹었다. 실내에는 사람도 많고 그리고 마스크 벗기가 그래서 루프탑으로 가서 실외에서 먹었다. 

    루프탑
    루프탑

     

    애들과 같이 먹다보니 코로 들어가는지 입으로 들어가는지 맛을 음미할 수가 없다. 그냥 먹는다. 사람마다 입 맛이 다르니 생각했던 거 보다는 빵은 심심한 맛이다. 커피는 그냥 커피다. 여기는 바다 풍경과 나들이 기분으로 먹는 곳인 거 같다.

    지도
    칠암사계 지도

     

     

Designed by Tistory.